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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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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마케팅 매체

  • 페이스북 마케팅
  • 전세계 11억명, 국내 1,600만명이 사용 중인 페이스북은 사용자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 기업, 등에 '좋아요'를 눌러 자신의 관심을 적극 표시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그들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트위터 마케팅
  • 트위터의 프로모티드 트윗 기능은 시간 순서에 따라 좋아하는 트윗 중 하나를 화면에 표시하면 해당 트윗의 사진과 텍스트가 자동적으로 확대되어 표시됩니다. 실시간으로 필요한 정보나 소식을 트윗하면 실시간으로 파급효과가 가장 큽니다.
  • 인스타그램 마케팅
  •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70%가 쇼핑을 위해 브랜드의 정보를 인스타그램에서 검색하고 그 중 78%는 이미지에 많은 영향을 받는다고 합니다. 앞으로 브랜드나 제품마케팅에서 인스타그램이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더 커질 것입니다.
  • 블로그 마케팅
  • 네이버,다음블로그 운영은 타켓 구독층을 정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단순히 10대, 20대가 아니라 20대 여성 중 대학생 혹은 30대 남성 중 얼리아덥터같은 구체적인 타겟 구독층을 정하고, 그에 걸맞는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합니다.
  • 카카오 마케팅
  • 카카오 마케팅은 콘텐츠를 담을 수 있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홈페이지가 필수입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은 다양한 포스팅을 통해서 놀이공원의 콘텐츠를 소개하고, 가격적인 혜택을 주면서 실제 구매로 이어지게 유도하고 있습니다.
  • 웹툰 마케팅
  •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활용하고 재미있는 소재의 웹툰은 자연스러운 바이럴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짧은 시간에 브랜딩을 할 수 있고,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하면서 소비자와 댓글과 공감 등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 UCC 마케팅
  • 디지털/모바일 시대 소비자들이 원하는 광고는 (1)원할 때만 (2)가치있는 컨텐츠 (3)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전파, 입니다. 소비자들에 도움이 되고 구매를 유발할 수 있는 컨텐츠 제작만이 높은 광고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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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마케팅 잦은질문

Q. SNS마케팅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마케팅 대상인 의류, 맛집, 제품 특성 등에 따라 타겟팅할 SNS마케팅 매체를 선별합니다. 예를 들어 의류 같은 경우는 인스타그램이 대세이며, 제품에 대한 설명이 상세해야 하고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제공해야 한다면 블로그나 카페를 선택합니다.

Q. 페이스북에 홍보를 하려고 합니다?

페이스북의 경우 기업페이지를 직접 운영하며 이벤트 등을 통하여 홍보 하는 방법과, 많은 팬을 보유한 파워유저가 운영하는 페이스북에 홍보하는 방법, 페이스북 광고매체를 이용하는 방법 등 다양합니다.

Q. 의류쪽 중소브랜드 입니다. SNS광고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주얼하게 표현이 가능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이 유력하며, 파워유저나 연예인이 브랜드명이 나타나는 제품을 입은 자연스러운 일생생활 사진을 포스팅하면 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Q. 홍보를 위한 연예인 섭외는 몇일 전에 해야하나요?

연예인들의 방송, 촬영스케쥴, 행사 등의 일정으로 약 15일 이전에 예약하셔야 합니다. 연예인의 일정에 따라서 변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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