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10
-
이동
SNS마케팅 매체
-
-
전세계 11억명, 국내 1,600만명이 사용 중인 페이스북은 사용자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 기업, 등에 '좋아요'를 눌러 자신의 관심을 적극 표시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그들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
네이버,다음블로그 운영은 타켓 구독층을 정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단순히 10대, 20대가 아니라 20대 여성 중 대학생 혹은 30대 남성 중 얼리아덥터같은 구체적인 타겟 구독층을 정하고, 그에 걸맞는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합니다.
빠른상담 신청
마케팅집행 절차
SNS마케팅 잦은질문
Q. SNS마케팅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마케팅 대상인 의류, 맛집, 제품 특성 등에 따라 타겟팅할 SNS마케팅 매체를 선별합니다. 예를 들어 의류 같은 경우는 인스타그램이 대세이며, 제품에 대한 설명이 상세해야 하고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제공해야 한다면 블로그나 카페를 선택합니다.
Q. 페이스북에 홍보를 하려고 합니다?
페이스북의 경우 기업페이지를 직접 운영하며 이벤트 등을 통하여 홍보 하는 방법과, 많은 팬을 보유한 파워유저가 운영하는 페이스북에 홍보하는 방법, 페이스북 광고매체를 이용하는 방법 등 다양합니다.
Q. 의류쪽 중소브랜드 입니다. SNS광고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주얼하게 표현이 가능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이 유력하며, 파워유저나 연예인이 브랜드명이 나타나는 제품을 입은 자연스러운 일생생활 사진을 포스팅하면 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Q. 홍보를 위한 연예인 섭외는 몇일 전에 해야하나요?
연예인들의 방송, 촬영스케쥴, 행사 등의 일정으로 약 15일 이전에 예약하셔야 합니다. 연예인의 일정에 따라서 변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 솔루션
타임웹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