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발표한 '정보화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인터넷 이용자의 67.1%가 인터넷을 통해 뉴스기사를 읽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이 가운데 87.1%는 포털사이트의 뉴스서비스를 이용한다고 집계됐습니다.
이제 포털 뉴스는 오프라인 신문을 대체하는 주요 미디어로 완전히 자리 잡았으며, 언론홍보마케팅을 통한 고객사의 포털사이트 노출은 기업의 이미지재고와 엄청난 광고 효과,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마케팅 채널입니다
분류 | 언론사 | |
Group A | 조선, 중앙, 동아, 한국, 경향, 세계, 국민, 해럴드, 매일경제, 한경닷컴, 머니투데이, 아시아경제, YTN, 아이뉴스24, NewsIs, 연합, 전자, 디지털타임스, 디지털데일리, 노컷,브레이크뉴스, 이뉴스투데이, 프리존뉴스, 폴리뉴스, 라이프투데이, 투데이코리아, 모모뉴스, 나눔뉴스, 기업경제신문, 연합뉴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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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에게 어필하는 연예인 인지도에 따라 천차만별이며, 기업과 제품의 이미지에 따라 인지도가 낮더라도 광고를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가진 스타가 탄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계약조건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제품 패키지부터 언론이나 온라인에 노출될때 제품과 함께 기업의 대표모델로 사용됩니다.
연예인들의 방송, 촬영스케쥴, 행사 등의 일정으로 약 15일 이전에 예약하셔야 합니다. 연예인의 일정에 따라서 변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