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은 포털사이트 블로그.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포털사이트 검색광고 등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검색광고는 단순하게 입찰가격으로 진행이 가능하지만, 지속적인 브랜드홍보를 목표로 하는 업체는 바이럴마케팅이 우선입니다.
바이럴마케팅은 작성한 컨텐츠 품질, 키워드배치, 텍스트배열 등 컨텐츠를 제작 관리하는 에디터의 능력에 따라 마케팅 효과가 달라집니다. 블로그나 SNS같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는 마케팅은 능력있는 에디터의 지속적인 유지관리가 중요합니다.
100page 규모면 카데고리도 최하 7개 이상은 된다고 예상됩니다. 웹 표준과 모바일, 검색엔진 최적화까지 고려한다면 네비게이션 설계부터 새롭게 작성하는것이 추후 홈페이지 유지보수비용 절감과 제작후 홈페이지를 다양하게 활용 할수 있습니다.
가능합니다. 그러나 반응형웹 디자인은 설계를 모바일(320px)에서 부터 시작하여 데스크탑(2580px)으로 변경하는 과정을 거치므로 디자인이 제약적으로 설계되며, 동적으로 생성되는 카데고리가 문제가 될수도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 확장시 다양한 프로그램이 추가 될수도 있으므로 견적을 받아 보셔야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곳에서 바로가기 >>
반응형은 한페이지에서 여러형태의 액션을 취하므로 잘못된 디자인설계와 불필요한 CSS/JavaScript 소스코드가 파싱될경우 상당히 반응속도가 느려집니다. 최적으로 필요한 CSS/JavaScript 소스코드와 반응형디자인을 기반으로 구축해야, 데스크탑 사용자용으로 제작된 사이트의 속도를 따라갈수 있습니다.
사이트맵 구성, 메뉴, 각 메뉴에 필요한 자료들, 로고가 있는 경우 로고, 약도, 회사 팜플렛, 회사 스크랩 자료 등을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계약 후 최대한 빨리 자료를 보내주셔야 홈페이지를 계약한 일정에 맞추어 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