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이트가 발표한 ‘글로벌 CEO들이 말하는 2025년 경제·산업 전망’ 조사에 따르면, 2024년에 비해 2025년 글로벌 경제를 낙관적으로 전망하는 글로벌 CEO의 비율이 크게 증가했다. 이는 대내외 불확실성 속에서 비관적인 전망이 우세한 국내 기업 CEO들의 시각과 뚜...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닐슨아이큐(NIQ) 코리아가 국내 뷰티 시장의 온라인 소비자 행동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한국 온라인 뷰티·퍼스널케어 시장 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는 국내 뷰티 및 퍼스널케어 시장을 겨냥한 유통·제조 업체가 온라인 채널 ...
Gen AI가 크리에이티브 산업의 경계를 계속 넓히고 있는 가운데, 세계 최고의 소비자 인텔리전스 회사인 닐슨IQ(NielsenIQ, NIQ)는 소비자의 뇌가 AI 생성 광고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획기적인 새로운 연구를 발표했으며, 이는 이 새로운 기술의 기회와 도전을 탐...
As Gen AI continues to push the boundaries of creative industries, NielsenIQ (NIQ), the world’s leading consumer intelligence company, unveiled groundbreaking new research on how the consumer brain processes AI-generated advertisements—with critic...
익스페리언(Experian) 이 전 세계 금융 서비스 부문에서 최신 사기 패턴에 대한 소비자 및 기업의 대응과 사기 완화 전략을 종합적으로 보여주는 2024년 글로벌 신원 및 사기 보고서(2024 Global Identity & Fraud Report) 를 오늘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 1...
Today, Experian announced its 2024 Global Identity & Fraud Report that provides a comprehensive view of the consumer and business response to the latest fraud patterns and fraud‑mitigation strategies in the worldwide financial services sector. T...
아시아 그룹(The Asia Group, TAG)이 RLH 에퀴티 파트너스(RLH Equity Partners)로부터 소수 지분 투자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TAG는 지리적 범위를 크게 확장하고, 새로운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첨단 AI 기반 기술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The Asia Group (TAG) announced a minority investment from RLH Equity Partners that will enable TAG to significantly expand its geographic reach, bring its services to new sectors, and build cutting-edge AI-powered technology solutions. With this g...
닐슨아이큐(NIQ)가 월드데이터랩(World Data Lab) 및 스페이트(SPATE)와 협력하여 향후 10년간의 뷰티 시장에만 초점을 맞춘 종합적인 세대별 보고서, 뷰티 퓨처스(Beauty Futures) 보고서 를 발간했다. 이 보고서는 세대별 선호도, 지출 습관, 가치관, 우선순위, 동...
NielsenIQ (NIQ) collaborated with World Data Lab and SPATE to release a comprehensive generational report purely focused on the beauty market in the next decade. The report reveals key insights into generational preferences, spending habits, valu...
에임하이파트너즈와 그린나래솔루션이 공동으로 수도권과 주요 도시 정부기관과 지역별 역점 업종 기업을 위한 ESG 인증 및 교육 컨설팅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두 기업은 각자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관과 기업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와 ESG 역...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렌탈 서비스가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초기 투자 비용 절감을 위해 B2B 렌탈을 활용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이 늘어나는 추세지만, 가맹본부들은 렌탈 관련 전문 지식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가 많다. B2B 렌탈 전문 기...
선도적인 통찰력, 마케팅 및 기술 회사인 머티리얼(Material) 이 INSEAD(더 비지니스 스쿨 포 월드®(The Business School for the World®))와의 작업으로 ‘교육’ 부문에서 스플래시 어워드(Splash Award) 를 수상했으며 스터프 리미티드(Stuff Limited)와의 협력으로...
Material , a leading insights, marketing and technology company, is pleased to announce it is the recipient of the Splash Award in the “Education” category for work with INSEAD - The Business School for the World® and runner-up in the “Corpor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