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검색창 도움말
  •  
Total: 15
  •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CNP 바이 오디-티디’ 출시 9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개 돌파

  •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선보인 CNP의 세컨드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Bye od-td)’가 출시 9개월 만인 5월 말 기준 10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LG생활건강은 CNP 더마 화장품 연구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바이 오디-티디 제품 6...

    2025-06-01 11:58:47
  • 환경재단, 제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반려동물 동반 야외상영회’ 성료

  • 환경재단(이사장 최열)은 지난 31일(토) 서울 용마폭포공원에서 ‘제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의 첫 번째 관객 참여형 행사인 ‘ALL-LIVE: 반려동물 동반 야외상영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DB손해보험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반려인 500명과 반려동물 249마리...

    2025-06-01 11:52:41
  • GS25, 업계 최초 ‘생과일 스무디’ 본격 확대… 신규 먹거리 육성

  • GS25가 셀프 스무디로 디저트 판을 흔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여름 시즌을 맞아 ‘생과일 스무디’를 본격적으로 확대 도입한다. 오는 6월부터 전국 점포에 순차 도입하며, 편의점 디저트 시장의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생과일 스무...

    2025-06-01 09:05:54
  • 더씨엘 X 티앤케이, 프리미엄 세제 ‘나에노 럭스클린’ CJ온스타일 홈쇼핑 론칭 성공

  • 30여 년간 세탁 세제만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해 온 더씨엘과 광고·브랜딩 전문기업 티앤케이가 공동으로 기획·출시한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나에노 럭스클린’이 지난 5월 24일 오전 6시, CJ온스타일 홈쇼핑 첫 방송에서 기대를 뛰어넘는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

    2025-05-30 17:37:05
  • TOKYO CRAFTS × CLAYMORE, 캠핑 감성을 밝히다… 첫 컬래버 LED 라이트 출시

  • 일본의 감성과 한국의 기술력이 결합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이 드디어 공개된다. 도쿄크래프트와 크레모아의 협업으로 탄생한 LED 라이트가 5월 30일(금) 오후 7시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이번 협업은 일본 캠핑 브랜드 도쿄크래프트의 미학과 한국의 프리미엄 ...

    2025-05-30 17:10:00
  • 세포라, 레이디 가가의 ‘아름다움에 속하는 우리’ 캠페인 및 세계 프라이드의 달 기간 특별 컬래버 공개

  • 세포라(Sephora)는 본 디스 웨이 재단(Born This Way Foundation)과 협력해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Haus Labs By Lady Gaga)와 함께하는 ‘아름다움에 속하는 우리(We Belong To Something Beautiful)’시그니처 캠페인을 자랑스럽게 공개한다. 비전의 공유: 아...

    2025-05-30 14:20:00
  • Sephora Reveals Lady Gaga “We Belong to Something Beautiful” Campaign and special collaboration during World Pride Month

  • Today, Sephora proudly unveils its “We Belong To Something Beautiful” signature campaign with Haus Labs By Lady Gaga in partnership with Born This Way Foundation. A Shared Vision: Lady Gaga and Sephora Champion Beauty and Belonging At the heart of...

    2025-05-30 14:20:00
  • ‘유럽 소고기 - 아일랜드의 자연에서 온 소고기’ 캠페인, 한국에서 3년간의 여정 마무리

  • 유럽연합(EU)의 지원으로 보드비아 아일랜드 식품청(Bord Bia - The Irish Food Board)이 주관한 ‘유럽 소고기 - 아일랜드의 자연에서 온 소고기’ 캠페인이 5월 31일 3년간의 한국 내 홍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일랜드산 유럽 소고기에 대...

    2025-05-30 11:30:00
  • 아베다, 미국 아마존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 입점

  • 식물성 고성능 뷰티 분야의 선구자인 아베다(AVEDA)가 미국 아마존 프리미엄 뷰티(Amazon Premium Beauty) 스토어 진출을 발표했다. 아베다는 전국의 신규 소비자에게 다양한 비건 헤어, 스킨, 바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게 된다. 아베다 앤 헤어케어(AVEDA &...

    2025-05-30 11:15:00
  • AVEDA Launches in the U.S. Amazon Premium Beauty Store

  • AVEDA, a purpose-driven pioneer of plant-powered, high-performance beauty announces its debut in the U.S. Amazon Premium Beauty store, bringing its assortment of vegan hair, skin, body and lifestyle products to new consumers across the country. “W...

    2025-05-30 11:15:00
  • LG생활건강 VDL, 쿠션·블러셔 신제품 올리브영 선론칭

  •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덥고 습한 여름을 앞두고 강력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쿠션과 ‘썸머 핑크’ 색상의 블러셔를 신규로 출시했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론칭 기획세트를 출시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VDL은 ...

    2025-05-30 10:55:31
  • 동원F&B, 신선함·편의성 모두 잡은 ‘순살 생선구이’ 4종 출시

  •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신선함과 편의성을 모두 잡은 ‘순살 생선구이’ 4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순살 생선구이’ 4종은 고등어(일반/저염), 삼치, 가자미로 구성됐으며, 생선과 천일염을 비롯한 최소한의 재료만을 사용해 생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2025-05-30 10:08:53
  • 일룸, 신혼부부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 맞춘 신제품 소파 4종 출시

  •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신혼부부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한 소파 신제품 4종을 오는 31일 출시한다.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신혼부부에게 거실은 서로의 일상을 채워가는 공간으로, 실용적이면서도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2025-05-30 09:27:16
  • 투썸플레이스,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한정판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 출시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 케이크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식음료 업계 전반에 ‘귀여움’과 ‘감성’이 핵심 키워드로 자리...

    2025-05-30 09:0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