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이 공식 투표 플랫폼인 일본 파트너사 ‘팬커뮤니케이션즈 글로벌’의 ‘JK fandom’과 협력해 진행한 ‘제76회 삿포로 눈축제 17th KPF(K-POP FESTIVAL) 루키 챌린지컵’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 프로젝트는 삿포로 눈...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아티스트 태연과 함께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태연과 케이스티파이의 첫 번째 협업이며, 태연의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지난 10년간 태연이 선보인 음악과 이야기를 ...
지구와 동물권을 이야기하는 패션문화 매거진 오보이!(OhBoy!)가 주최하는 라이프스타일 축제 ‘언셀프(UNSELF)’가 3회째를 맞이하며 오는 10월 19일(일) 서울 마포구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5층에서 열린다. ‘지구와 동물을 위한 이타적인 놀이터’라는 캐치...
11월 23일(일) 일본 도쿄의 무도관에서 열리는 NiziU Live with U 2025 ‘NEW EMOTION : Face To Face’를 일본과 서울의 영화관에서 라이브 뷰잉(LIVE VIEWING)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JYP Entertainment 소속 9인조 걸그룹 니쥬(NiziU)는 올해 9월부터 첫 일본 홀...
TVBS가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요리 대결 프로그램 ‘셰프 온 파이어(Chef on Fire)’의 첫 촬영을 내년 3월 시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셰프 온 파이어의 제작사인 타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한국의 혁신적인 요리의 아이콘 정지선 셰프가 무대의 중심...
오는 10월 19일(일) K-Arena Yokohama(일본 가나가와현)에서 열리는 ‘Gen Hoshino presents MAD HOPE’ 공연이 일본과 서울의 영화관에서 라이브 뷰잉으로 생중계된다. ‘Gen Hoshino presents MAD HOPE’는 약 6년 만에 개최되는 이벤트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추가 공...
개그맨 이세진이 기아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초록여행’ 응원릴레이 캠페인에 일곱 번째 주자로 참여하며 장애인의 여행을 향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베테랑 개그맨의 진정성 있는 참여 2007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코너 도우미로 방송에 데...
개그맨 황제성의 “투자 계좌가 -90%까지 떨어졌다가 지금은 -89%로 회복했다”는 폭탄 고백이 9월 29일 KB자산운용 RISE ETF 공식 유튜브 채널의 신개념 투자 예능 ‘오늘부터 RISE ETF’ 1화 에서 공개됐다. ‘오늘부터 RISE ETF’는 개그맨 황제성, 가수 이장원, 오마이...
배우 진태현이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품은 핀크스 레스토랑 두 곳을 방문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공유했다. 제주 방문 일정 중 핀크스 레스토랑에 들린 진태현은 “제주도에 올 때마다 늘 기대했던 미식의 즐거움을 핀크스에서 만끽했다”며 “자연 속에서 즐기는 특별...
싱어송라이터 윤대천 이 9월 30일 낮 12시, 새로운 싱글 ‘네게 가는 길 ’을 발매하며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키트앨범을 출시했다. 이번 곡은 ‘너에게 가는 길 = 나에게 가는 길’이라는 중의적 메시지를 담아, 사랑하는 이를 향한 설렘과 동시에 스스로를 찾아가는 ...
2012년부터 시작돼 일명 ‘홍대뮤직페스티벌’로 국내외에서 명성이 높은 ‘잔다리 페스타’ 무대에 대만 출신 중화권 실력파 뮤지션 허쉬(HUSH)가 밴드 구성으로 공연한다. 잔다리 페스타 공식계정에 따르면 허쉬는 상상력 넘치는 가사와 소울풀하고 스모키한 목소리로 ...
코스닥 상장사 FSN의 자회사 두허브가 자사 글로벌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의 8월 결산 결과를 발표했다. 마이원픽은 200개국 이상의 유저들이 사용하는 서비스로, 골든디스크어워즈, 서울가요대상, ASEA, 비마이보이즈 등 다양한 글로벌 시상식 및 방송 프로...
조이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방치형 RPG ‘갓깨비 키우기’의 특별 모델로 배우 임원희를 선정하고, 추석 연휴에 맞춰 다양한 한정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갓깨비 키우기’는 전통 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방치형 RPG로, 캐릭터 수련을 ...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오리지널스와 스포츠 퍼포먼스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FW25 어패럴 캠페인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FUN BEYOND RULES)’를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리지널스뿐만 아니라 러닝, 아웃도어, 축구 등 스포츠 퍼포먼스의 모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