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의 디테일한 경험을 디자인하는 고기능 살롱 케어 브랜드 아윤채(AYUNCHE)가 맨즈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신제품 2종, ‘프로 케어 그리즈 왁스’와 ‘프로 다운 크림’을 출시하며 2025 맨즈 스타일 비주얼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남성들의...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선보인 CNP의 세컨드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Bye od-td)’가 출시 9개월 만인 5월 말 기준 10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LG생활건강은 CNP 더마 화장품 연구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바이 오디-티디 제품 6...
세포라(Sephora)는 본 디스 웨이 재단(Born This Way Foundation)과 협력해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Haus Labs By Lady Gaga)와 함께하는 ‘아름다움에 속하는 우리(We Belong To Something Beautiful)’시그니처 캠페인을 자랑스럽게 공개한다. 비전의 공유: 아...
Today, Sephora proudly unveils its “We Belong To Something Beautiful” signature campaign with Haus Labs By Lady Gaga in partnership with Born This Way Foundation. A Shared Vision: Lady Gaga and Sephora Champion Beauty and Belonging At the heart of...
식물성 고성능 뷰티 분야의 선구자인 아베다(AVEDA)가 미국 아마존 프리미엄 뷰티(Amazon Premium Beauty) 스토어 진출을 발표했다. 아베다는 전국의 신규 소비자에게 다양한 비건 헤어, 스킨, 바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게 된다. 아베다 앤 헤어케어(AVEDA &...
AVEDA, a purpose-driven pioneer of plant-powered, high-performance beauty announces its debut in the U.S. Amazon Premium Beauty store, bringing its assortment of vegan hair, skin, body and lifestyle products to new consumers across the country. “W...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덥고 습한 여름을 앞두고 강력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쿠션과 ‘썸머 핑크’ 색상의 블러셔를 신규로 출시했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론칭 기획세트를 출시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VDL은 ...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식물을 소재로 한 작품을 매일 기록하는 국내 작가 ‘마키토이’와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공병수거 ...
파인투데이코리아의 손상모 전문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보다 근본적인 두피 및 모발 케어를 내세운 신제품 ‘프리미엄 EX 헤어 폴 케어 & 리페어(이하 헤어 폴 케어 & 리페어)’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단...
젊은 여성들의 교육을 증진하고 청소년들이 STEM 꿈을 좇도록 격려하는 세계적인 옹호자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서 열린 리제네론 국제 과학기술 경진대회(Regeneron ISEF)에서 특별 시상 기관으로 2년째 돌아왔다. 총액이 약 1만달러에 ...
Mary Kay Inc., a global advocate for furthering young women’s education and encouraging youth to follow their STEM dreams, returned for a second year as a Special Awards Organization at the Regeneron International Science and Engineering Fair (Reg...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의 여성Y존 케어 전문 브랜드 ‘지노렉스(Gynolax)’가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성의 민감한 Y존을 위해 라벤더꽃수, 보리지 추출물 등 6가지 식물 유래 성분과 비건 인...
LG생활건강은 피부 광채의 핵심 성분인 ‘클로로젠™’을 함유한 더후 천기단 신제품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중국에서 대규모 론칭 행사를 열었다. 클로로젠™은 LG생활건강의 피부 광채 노하우를 집약한 ‘리페어 광채 솔루션’으로 천기단 라인의 차세대 핵심 성분이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제2사옥을 새롭게 매입하며, 국내 시장 공략과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 제2사옥 매입은 브랜드의 빠른 성장에 따른 조직 확장과 업무 효율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