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새롭게 전개하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에서 두 번째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출시했다. 지난 6월 LG생활건강은 LG전자로부터 LG 프라엘(Pra.L) 브랜드와 자산을 양수했다. 이후 첫 뷰티 디바이스인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선보...
파이온텍과 셀업유니온이 10월 14일 오후 2시 충청북도 오송생명과학단지에 위치 위치한 파이온텍 AIBS 센터에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기술력과 유통망을 결합해 K-뷰티 산업의 혁신과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를 추진하기 ...
시각장애인의 자립과 성취를 기념하는 ‘흰지팡이의 날’을 맞아 따뜻한 공감의 손길이 전해졌다. 브리브컴퍼니의 효능주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브엠은 ‘흰지팡이의 날(10월 15일)’을 기념해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에 화장품 후원품을 전달했다. ‘우리 모두가 손...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지난 9월 29일 미국 뷰티 전문지 ‘뉴뷰티(NewBeauty)’가 발표한 ‘2025년 100대 뷰티 브랜드(2025 NB100)’에 선정됐다. 뉴뷰티는 미국의 대표적인 뷰티 ...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를 통해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 브랜드의 대표 라인이자 수분 결광에 특화된 ‘로지-히알론 라인’에서 3종, 새롭게 선보이는 ‘민트-AHA 클렌징 라인’에서 3종을 선보인다. 로지-히알론 라인은 장미꽃 추...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다이소 전용 신제품 라인 ‘파티온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FATION NOSCA9 FIRST STEP)’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파티온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은 트러블 고민이 시작되는 청소년 학생들을 주...
삼양사(대표 최낙현)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를 겨냥한 신제품으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거부하는 안티에이징과 달리,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건...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가 ‘뷰티앤유 인디아(BEAUTY&YOU India) 2025’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인도 정부의 스타트업 인디아(Startup India)와 론칭 파트너 나이카(Nykaa)의 지원을 받은 올해 프로그램은 인도 뷰...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NYSE: EL) announced yesterday the winners of BEAUTY&YOU India 2025. This year’s program, supported by the Government of India’s Startup India and launch partner Nykaa, highlighted the emerging talent reimagining th...
바이오플러스(회장 정현규)의 신규 브랜드 ‘휴그로(HUGRO)’는 10월 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휴그로 바르는 셀부스터 아이래쉬 세럼’이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시장 진입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후 10시 5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25 세계 면세박람회(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 2012년 첫 참가 이후 12회째 참가로 글로벌 면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세계 면세박람회는 세계 면세협회(TF...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지난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2026 S/S 런던 패션위크에서 디자이너 해리(HARRI) 패션쇼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 아누아는 런던 패션위크 기간...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에버랜드에서 ‘2025 거품멍전(展)’을 개최하고 ‘바오패밀리’ 컬래버 제품을 출시한다. 3년째 선보이고 있는 거품멍전은 ‘행복한 향과 깨끗한 거품’을 오감으로 느껴볼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10월 한 달간 에버랜드 나비 ...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지난 9월 27일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인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K-뷰티 대표 브랜드인 마몽드의 글로벌 영향력 강화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리코는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