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을 재정의하려는 대담한 움직임의 일환으로 5개 선구적 기업인 서큘로스(Circulose), 아이텍스타일즈(iTextiles®), 레이버 메이드(Labor Made Inc.), 닐라(Neela), 그리고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힘을 합쳐 10월 15~16일 ‘비-로직: 더 로지컬 퓨...
In a bold move toward redefining denim, five trailblazing companies — Circulose, iTextiles®, Labor Made Inc., Neela, and The LYCRA Company — are joining forces to launch B-Logic: The Logical Future of Denim at Kingpins Amsterdam , October 15 - 16....
서울패션허브가 지난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쎈느에서 ‘서울패션허브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패션허브가 올해 집중 지원 중인 40개 디자이너 브랜드 가운데 20개 사를 엄선해 신규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패션...
프리미엄 모피 브랜드 알테스(ALTESSE)가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2일까지 ‘세이블 위크(Sable Week)’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는 알테스의 대표 시즌 이벤트로, 세이블 베스트, 재킷, 코트 등 고가의 세이블 제품을 한정된 혜택으로 ...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26년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의 공인구 ‘트리온다(TRIONDA)’ 국내 출시를 기념해 지난 12일(일)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소프 볼(SOAP BALL)’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소프 볼’ 행사는 월드...
2026 S/S 파리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 스타일리스트이자 크리에이터 배선영(스타일원미 대표)이 선보인 한복 스타일링이 현지 관객들과 포토그래퍼들의 눈길을 끌었다. 모델 출신으로 LA와 뉴욕패션위크 무대에 섰던 배선영은 이번 시즌 파리패션위크 기간 동안 루이...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하 오리지널스)가 로컬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떠그클럽(Thug Club)과 함께한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오는 10월 17일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제품 선발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26년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의 공인구 ‘트리온다(TRIONDA)’를 공개하며, 세계 최대 축구 대회인 월드컵의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세 개(Tri)’의 ‘파도(Onda)’라는 뜻의 트리온다는 월드컵 공동 개최국인 캐나다...
글로벌 워터 인텔리전스(Global Water Intelligence)가 주도하는 이니셔티브인 Corporate Water Leaders(CWL)가 ZDHC 재단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은 섬유 및 가죽 산업에 실질적이고 조율된 툴을 제공해 물관리(Water Steward...
푸마가 전 프로 축구 선수 잭 파울러(Jack Fowler)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킴벌리 컴버배치(Kimberley Cumberbatch)가 진행하는 5부작 팟캐스트 시리즈 ‘후 기브스 어 셔트(Who Gives a Shirt)’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축구 셔츠가 지닌 강력한 문화적, 역사적, 환경...
PUMA launches Who Gives a Shirt, a new five-part podcast series hosted by former professional footballer Jack Fowler and content creator Kimberley Cumberbatch. The series dives into the powerful cultural, historical and environmental impact of foo...
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하이록스(HYROX)와의 파트너십을 조기 갱신 및 연장했다고 밝혔다. 하이록스는 피트니스 레이싱 월드 시리즈로, 이번 시즌 전 세계에서 130만 명 이상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푸마는 2030년까지 하이록스의 공식 스포츠웨어 파...
Global sports company PUMA has renewed and extended its partnership early with HYROX, the World Series of Fitness Racing, which is expected to draw more than 1.3 million participants around the world this season. Until 2030, PUMA will provide offi...
세계적인 재생 셀룰로오스 섬유 및 부직포 생산업체인 렌징 그룹(Lenzing Group)이 새로운 섬유 혁신 제품 ‘텐셀™ 라이오셀 - HV100’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천연 섬유에서 영감을 받은 질감 있는 미학을 추구하는 벨류체인 파트너사의 요구에 부응해 개발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