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아티스트 태연과 함께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태연과 케이스티파이의 첫 번째 협업이며, 태연의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지난 10년간 태연이 선보인 음악과 이야기를 ...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시각장애인 생활안전 확보를 위한 점자 태그·스티커 및 시각장애인 친화 제품 보급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기업과 수혜자 단체의 협력을 통해 시각장애인이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비대면 세탁 플랫폼 세탁특공대(대표 남궁진아)가 지난 6월 선보인 대용량 생활 세탁 서비스 ‘세특 빨래방’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성장률 200%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세탁특공대는 지난 10년간 비대면 세탁 시장을 선도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빨래방 서비스에...
137년 전통의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전 세계 도시의 매력을 담은 ‘조터 글로벌 아이콘 스페셜 에디션(JOTTER GLOBAL ICONS SPECIAL EDITI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조터 글로벌 아이콘 스페셜 에디션’은 전 세계 주요 도시의 건축물과 문화에서 영감...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풀리오가 지난 추석 기간 큰 인기를 끌었던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10월 13일(월) 오전 11시부터 10월 20일(월) 오후 4시까지 일주일간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특가 앵콜! 나를 위한 선...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에버랜드에서 ‘2025 거품멍전(展)’을 개최하고 ‘바오패밀리’ 컬래버 제품을 출시한다. 3년째 선보이고 있는 거품멍전은 ‘행복한 향과 깨끗한 거품’을 오감으로 느껴볼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10월 한 달간 에버랜드 나비 ...
바이블레어는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자사의 니치향수 브랜드 ‘짙은(ZITEUN)’ 제품 3종에 대한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펀딩 제품은 바이블레어가 선보이는 2025 FW 컬렉션으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깊이 있고 감각적인 프래그런스 경험을 제공하는 ...
한경국립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윤덕훈)과 지트렌드(대표 차찬영)가 프리미엄 주방용품 분야의 혁신을 선도하기 위해 산학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신제품 공동 연구개발, 학술·기술 교류, 우수 인재 양성 및 산학 공동 프로젝트 등 ...
2025년 9월 19일, 카오(Kao Corporation)(TOKYO:4452)가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화장품 사업 전략을 개편한다고 발표했다. 카오 그룹(Kao Group) 내 핵심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한 화장품 사업은 2030년 이후 가능한 한 빠른 시기에 순매출 4000억엔, 영업이익률 1...
On September 19, 2025, Kao Corporation (TOKYO:4452) announced a revamp of its Cosmetics Business strategy to accelerate growth. Positioned as a key growth driver within the Kao Group, the Cosmetics Business is targeting net sales of 400 billion ye...
욕실 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계림바스가 새로운 브랜드 철학과 디지털 전략을 담아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자연을 담아 공간을 빛내다’라는 계림의 브랜드 슬로건 아래 오프라인 쇼룸의 감성적 경험을 온라인으로 확장하는 ...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약 3억900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부하며 다문화가정 및 이주민을 위한 포용적 사회 실현에 앞장섰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우리 사회...
러닝, 등산, 낚시 등 야외 활동을 즐길 때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겪는 불편이 있다. 자외선과 날벌레를 피하고 싶지만 마스크를 쓰기엔 숨이 답답하고 활동이 둔해지며, 여성들은 화장이 무너지거나 지워진다는 점이다. 무엇보다 패션과 잘 어울리지 않는다. 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우주를 향한 모험심과 경이로움에 영감을 받아 제작한 ‘몰스킨 나사(NASA) 인스파이어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몰스킨이 미국 항공우주국(NASA)과 협업해 1030세대 젊은 소비층 공략에 나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