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검색창 도움말
  •  
Total: 15
  •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러 컴피티션 ‘컬러스테이지’ 개최

  •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컬러 크리에이티브를 기반으로 한 헤어 디자이너 컴피티션 ‘컬러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컬러스테이지’는 국내외 헤어 디자이너와 미용학과 학생 등 차세대 뷰티 인재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취지로 기획된 ...

    2025-06-02 15:00:00
  • 아윤채, 맨즈 스타일 살롱 케어 신제품 2종 출시

  •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디테일한 경험을 디자인하는 고기능 살롱 케어 브랜드 아윤채(AYUNCHE)가 맨즈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신제품 2종, ‘프로 케어 그리즈 왁스’와 ‘프로 다운 크림’을 출시하며 2025 맨즈 스타일 비주얼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남성들의...

    2025-06-02 10:50:00
  •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CNP 바이 오디-티디’ 출시 9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개 돌파

  •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으로 선보인 CNP의 세컨드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Bye od-td)’가 출시 9개월 만인 5월 말 기준 10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LG생활건강은 CNP 더마 화장품 연구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바이 오디-티디 제품 6...

    2025-06-01 11:58:47
  • 손상모 전문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 신제품 ‘프리미엄 EX 헤어 폴 케어 & 리페어’ 출시

  • 파인투데이코리아의 손상모 전문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보다 근본적인 두피 및 모발 케어를 내세운 신제품 ‘프리미엄 EX 헤어 폴 케어 & 리페어(이하 헤어 폴 케어 & 리페어)’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단...

    2025-05-30 07:00:00
  • 동아제약,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 리뉴얼 출시

  •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의 여성Y존 케어 전문 브랜드 ‘지노렉스(Gynolax)’가 여성청결제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성의 민감한 Y존을 위해 라벤더꽃수, 보리지 추출물 등 6가지 식물 유래 성분과 비건 인...

    2025-05-29 11:17:05
  •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엑시스와이’ 브랜드, 청담동 제2사옥 매입… 국내·글로벌 성장 본격화

  •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제2사옥을 새롭게 매입하며, 국내 시장 공략과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 제2사옥 매입은 브랜드의 빠른 성장에 따른 조직 확장과 업무 효율성 ...

    2025-05-29 09:50:00
  • 셀퓨전씨 X 진로 컬래버레이션 기획 세트 출시

  • 햇빛연구소 셀퓨전씨가 이른 무더위를 대비해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초-시원한 여름을 위한 COOL한 만남’을 콘셉트로 ‘셀퓨전씨 쿨링 X 진로 컬래버레이션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 쿨링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셀퓨전씨와 진로의 ‘초-깔끔한’ 브랜...

    2025-05-29 08:00:00
  • 하파크리스틴 X 따우전드, 컬래버 팝업 ‘빈크리스틴스 파이 샵’ 성료… 오픈런 행렬·굿즈 완판

  • 글로벌 컬러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Hapa Kristin)이 미국식 파이 전문 감성 디저트 카페 따우전드(Thousand)와 함께 운영한 ‘빈크리스틴스 파이 샵(Bean Kristin’s Pie Shop)’ 팝업스토어를 지난 25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협업은 하파크리스틴의 브라운 ...

    2025-05-28 09:43:35
  • 아모레퍼시픽, AI 활용 모발 강화 연구 성과 발표

  • 아모레퍼시픽이 대한 모발학회에서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모발 강화 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국내외 전문가들과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했다. 관련 학술대회는 25일(일요일), 서울시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렸다. 제21차 대한 모발학회...

    2025-05-27 09:29:52
  • 씨엠에스랩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블록, 썬케어 3종 다이소 출시

  • 햇빛연구소 셀퓨전씨로 잘 알려진 씨엠에스랩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블록’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보호하는 썬케어 3종을 다이소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 신제품은 여름철 야외 활동과 여행에 최적화된 ‘워터프...

    2025-05-26 08:00:00
  • iHerb, California Gold Nutrition® BEAUTY 라인 출시

  • 건강 및 웰니스 제품을 유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 iHerb가 내면에서부터 시작되는 웰니스를 위해 프리미엄 성분으로 만든 홀리스틱 셀프케어 라인 ‘California Gold Nutrition® BEAUTY ’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 브랜드는 튼튼하고 건강한 두발을 위한 헤어 멀티비타...

    2025-05-23 13:03:58
  • 제로이드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참여… 차원이 다른 장벽 케어 경험하세요

  •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가 21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용산구 노들섬에서 열리는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 참여한다. 병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피부 전문 더모코스메틱 1위 브랜드로서 지난해 하반기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한 ...

    2025-05-21 14:00:00
  • 리얼베리어, 광속 수분 충전 ‘워터리 히알 크림’ 출시

  •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를 대비해 피부에 광속 수분을 충전하고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워터리 히알’ 라인을 론칭하고, 크림을 포함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리얼베리어의 ‘워터리 ...

    2025-05-19 14:00:00
  • GS샵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 론칭…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 강화한다

  • GS샵이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신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글로우엠’을 단독 론칭하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GS샵은 5월 17일(토) 오후 1시 55분,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을 최초로 선보인다.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은 교차 초음파(3M...

    2025-05-14 09: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