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아티스트 태연과 함께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태연과 케이스티파이의 첫 번째 협업이며, 태연의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지난 10년간 태연이 선보인 음악과 이야기를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반의 식문화 변화와 소비자 취향을 심층 분석한 최신 보고서 ‘식문화의 미래 2026(The Future of Food 2026)’을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전통적인 파인 다이닝에서 벗어나 ‘캐주얼 럭셔리’로 이동하는 미식 트렌드를 비롯...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시각장애인 생활안전 확보를 위한 점자 태그·스티커 및 시각장애인 친화 제품 보급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기업과 수혜자 단체의 협력을 통해 시각장애인이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데님을 재정의하려는 대담한 움직임의 일환으로 5개 선구적 기업인 서큘로스(Circulose), 아이텍스타일즈(iTextiles®), 레이버 메이드(Labor Made Inc.), 닐라(Neela), 그리고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힘을 합쳐 10월 15~16일 ‘비-로직: 더 로지컬 퓨...
In a bold move toward redefining denim, five trailblazing companies — Circulose, iTextiles®, Labor Made Inc., Neela, and The LYCRA Company — are joining forces to launch B-Logic: The Logical Future of Denim at Kingpins Amsterdam , October 15 - 16....
서울패션허브가 지난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쎈느에서 ‘서울패션허브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패션허브가 올해 집중 지원 중인 40개 디자이너 브랜드 가운데 20개 사를 엄선해 신규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패션...
프리미엄 모피 브랜드 알테스(ALTESSE)가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2일까지 ‘세이블 위크(Sable Week)’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는 알테스의 대표 시즌 이벤트로, 세이블 베스트, 재킷, 코트 등 고가의 세이블 제품을 한정된 혜택으로 ...
LG생활건강이 새롭게 전개하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에서 두 번째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출시했다. 지난 6월 LG생활건강은 LG전자로부터 LG 프라엘(Pra.L) 브랜드와 자산을 양수했다. 이후 첫 뷰티 디바이스인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선보...
비대면 세탁 플랫폼 세탁특공대(대표 남궁진아)가 지난 6월 선보인 대용량 생활 세탁 서비스 ‘세특 빨래방’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성장률 200%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세탁특공대는 지난 10년간 비대면 세탁 시장을 선도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빨래방 서비스에...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무카페인 허브티 3종을 출시하고 신제품 캠페인을 전개한다. △체리 루이보스 △멜로우 민트 △캐모마일 라벤더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카페인 부담이 없어 저녁 시간에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체리 루이보스’는 ...
10월, 서울 도심 곳곳이 다시 한번 주얼리로 빛난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는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2025 반지위크 인 서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총 10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주얼리 세일즈 페스타로 펼쳐진...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아이 동반 가족을 위해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이하 JW 메리어트 제주)’와 협업해 일룸의 프리미엄 키즈 가구로 꾸며진 ‘패밀리 스위트룸’을 조성하고, 관련 패키지를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제주의 1베드룸 레...
137년 전통의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전 세계 도시의 매력을 담은 ‘조터 글로벌 아이콘 스페셜 에디션(JOTTER GLOBAL ICONS SPECIAL EDITI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조터 글로벌 아이콘 스페셜 에디션’은 전 세계 주요 도시의 건축물과 문화에서 영감...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은 수험생과 청소년을 위한 ‘임팩타임 A+ 스틱 젤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질병관리청 조사에 따르면, 국내 중·고등학생 5명 중 1명이 졸음을 깨기 위해 주 3회 이상 고카페인 음료를 섭취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청소년은 ...